'엑소'에 해당되는 글 6건

  1. 2014.09.30 영화 <카트> 제작보고회 - 도경수 (9)
  2. 2014.09.19 인천아시안게임 화려한 개막…엑소 공연에 관중석 들썩
  3. 2014.09.17 ‘코오롱스포츠 가을/겨울 패션쇼’에 참석한 엑소
  4. 2014.09.15 '괜찮아 사랑이야' 최강케미 도경수 - 조인성 (3)
  5. 2014.09.03 MCM 엑소 화보모음
  6. 2014.09.01 그룹 엑소, <EXO 902014> 쇼케이스 현장 (1)

영화 <카트> 제작보고회 - 도경수 





배우 도경수가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카트>(감독 부지영, 제작 명필름) 제작보고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염정아, 문정희, 김영애, 도경수, 황정민, 천우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카트>는 주류영화계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비정규직 노동자' 이야기로, 한국 사회에서 심화하고 있는 노동 현실을 그린 내용입니다. 


정규직 전환은 눈앞에 둔 선희(염정마)를 비롯한, 싱글밤 혜미(문정희), 청소원 순례(김영애), 순박한 아줌마 옥순(황정민), 88만 원 세대 미진(천우희) 등은 하루아침에 직장을 잃을 위기에 처합니다. 


노조의 '노'자도 모르고 살았던 그녀들이 힘을 합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다. 


오는 11월 개봉한다고 하네요.


공감 하기를 꾸욱 눌러주세요!!!!!!!!!


[사진 | 이선명 기자]

Posted by 움직이는 화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종인 2014.09.30 16: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워호우 비율봐.... 감사합니다...

  2. 사랑해 경수야 2014.09.30 17: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로고도없다니...감사합니다 사진....

  3. 경수야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2014.09.30 17: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기자님 무슨 ㅎ,ㅁ부신줄...하...사랑해여,,,,,

  4. 경수가짱 2014.09.30 17: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경수야 넌 어쩜 이렇게 멋지니

  5. 됴라부 2014.09.30 18: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알~생겨따~

  6. 경뚜 2014.09.30 18: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포츠경향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7. 됴토리 2014.09.30 18: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입술 볼따구 똔똔이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로고 고맙습니다..고맙습니다..

  8. ㅎㅎ 2014.09.30 18: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 좋아요 ㅎㅎ

  9. 사룽 2014.10.01 01: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포츠경향 사랑합니다............

[여기는 인천아시아드] 인천아시안게임 화려한 개막…엑소 공연에 관중석 들썩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이 19일 오후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화려하게 개막했습니다.


이날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식은 맞이행사, 환영인사, 굴렁쇠 퍼포먼스, 인천시민들이 참여하는 퍼포먼스, 문화공연, 선수단 입장 및 대회기 게양 등의 공식행사와 성화점화, 축하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그룹 엑소는 본 개막식 행사에 앞서 열리는 맞이행사에서 히트곡 ‘늑대와 미녀’, ‘으르렁’을 열창하며 관중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습니다.  









[사진 | 이석우 기자]



Posted by 움직이는 화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지난 6월 25일, 서울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의 '2014 가을/겨울 패션쇼'가 개최됐습니다. 한 계절 앞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패션 업계의 관행 덕에 한창 무더운 여름날, 가을/겨울 시즌의 옷을 이날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가을이 됐네요. 이날 선보였던 엑소의 가을/겨울 패션을 한 번 살펴볼까요.


엑소는 '코오롱 스포츠'의 단기 전속 모델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3개월의 짧은 기간이었지만 그간 '엑소 패딩'도 출시되고, '코오롱'의 패션쇼에도 계속 얼굴을 드러내며 패션 업계의 떠오르는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날 비록 모든 멤버들이 참여하진 못했지만, 세훈, 첸, 레이, 타오 이들 멤버들이 등장하자 밖에서 대기하고 있던 수많은 팬들의 환호성으로 행사장은 떠나갈듯 시끄러웠습니다. 역시, "팬심으로 대동단결한 엑소!".











이들은 컬러풀한 가을/겨울 패션을 선보였군요. 아웃도어 브랜드의 특성에 맞게 운동, 혹은 등산을 할 때 입을 수 있으면서도 감각을 놓치지 않은 패션입니다. 기능성과 외관을 동시에 강조했다랄까요. 저도 등산을 갈 일이 있으면, 한 면 챙겨 입어 봐야겠습니다. 물론 엑소처럼 보이진 않겠지만 말입니다.


[ 사진, 글 | 이선명 ]

Posted by 움직이는 화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 '괜찮아 사랑이야' 최강케미 도경수 - 조인성


지난 7월 15일 SBS 새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연출 김규태, 극본 노희경)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엑소 도경수(디오) 사진 모음


[사진 | 이선명 기자]


















Posted by 움직이는 화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됴토리 2014.09.19 20: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경수 너무 잘 생겨따 ㅠㅠㅠ 하얗고 귀염..

  2. 됴됴 2014.09.19 21: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경수 너무 잘생김 .귀여움..ㅠ 강우ㅠ 보고싶어요

■ MCM 엑소 화보모음





MCM 제공

공감하기 부탁드려요^^


Posted by 움직이는 화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 그룹 엑소, <EXO 902014> 쇼케이스 현장

























그룹 엑소(EXO)가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Mnet <EXO 902014>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EXO 902014>는 엑소가 K-POP의 부흥기인 90년대와 해외 인기의 정점에 있는 2014년을 연결, 엑소가 지금까지 가요계 정상을 지킨 선배 가수들과 당시 명곡과 문화를 새롭게 조명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사진 | 이선명 기자]

Posted by 움직이는 화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 2014.09.02 20: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국사람들이좋아하는사람/한국인이좋아하는스타일의사람/한국사람이좋아하는스타일→
    1.남들과다른사람(남들과아주많이달라야됨)(남들과많이다르면여친,남친도생긴다)(남과많이다르면사람들이좋아한다)
    2.머리헤어스타일(머리염색은진한검정색)
    3.쌍커풀이큰사람(쌍커풀이크면매력있어서사람들이좋아함)(성형을해서쌍커풀을만들어도됨꼭절개법으로해야됨그래야좋아함)
    4.콧대가높은사람(콧대가높아지면잘생겨지고이뻐짐)(콧대를높히는방법은성형을해서높이는방법도있음)(콧대에힘을주면콧대가높아짐)
    5.키큰사람(사람들은전부다키작은사람보다키큰사람을좋아함,칼슘을많이섭취하면키가커짐)
    6.피부가하얀사람(도시의물을많이마시면피부가하애짐)(도시에사는사람들은피부가하얀이유가도시의물은무엇을뿌리기때문에도시의물을먹으면하애지는것이다)(여자나남자나피부하야면사람들이좋아하게된다)
    7.미남,미녀(미남이면인기도많고사람들이저절로좋아함)(성형을해서미남이될수있음,성형수술을해서쌍커풀을크게만들면미남이됨)
    8.입쫙벌리기반복(입을벌렸다닫았다반복하면여자나남자나다얼굴이이뻐짐)(매일반복해야됨)(쫙벌려야됨)(입을최대한크게벌려야됨(이걸하면잘생겨지고이뻐져서여친남친도생김)
    9.하품을많이하기(하품을많이하면잘생겨지고이뻐짐경험상으로)(하품을최대한많이하기)(매일반복해야됨)
    10.눈두덩이살이적은사람,눈두덩이살이별로없는사람,눈근육이별로없는사람,눈근육이적은사람(성형수술을해서눈두덩이살을적게만들어도됨,눈근육제거수술을하면됨)(눈살이별로없으면잘생겨지고이뻐짐)
    *이글을 네이버블로그의메모,USB,컴퓨터의메모장에 메모해두면 기억이잘남
    -------------------------------------------------------------------------------------------------------
    ↓키크는음식/먹으면1년만에10cm나자라는음식→

    1.키가제일잘크는영양소/키크는데제일도움이되는영양소:칼슘

    2.키크는음식:우유,치즈,멸치,김,생선통조림(뼈와같이먹어야함,뼈에칼슘이가장많이들어있음),다시마,티각,미역,미역국,해조류,해조칼슘,효소

    *위의음식들을매일먹어야키큼

    *칼슘을최대한많이먹어야키가큰다

    *칼슘을매일섭취해야키가큰다

    *밥을먹을때칼슘위주로먹으면된다

    *양쪽다리를쭉뻗으면키가커짐(다리를쭉뻗고생활하기)

    *칼슘을많이섭취하면키커지는건엄연한사실이다

    *이글을 네이버블로그의메모,USB,컴퓨터의메모장에 메모해두면 기억이잘남